VISKIT
MENU
이전
버츠비 레스큐 시카 미디어 캠페인
· 제품 판매 증대 및 인지도 제고 목적 캠페인 제작
· 뷰티 제품의 비주얼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제품 연출컷 이미지를 활용한 비주얼 구축
· 제품의 시즈널리티를 나타내는 카피와 ‘진정’ 키워드를 사용해 제품의 USP를 직관적으로 전달
Client
크로락스홍콩/버츠비
Date
2022.04 – 2023.07
Key word
#SNS마케팅
#광고배너
#네이버
#맨플러스
이전
목록
다음
문의하기
회사소개서
+
TOP
VISKIT
닫기
MAIL
staff@viskit.co.kr
TEL
02-552-6160
MAIN
HOME
VISKIT
ABOUT US
PLANET
PORTFOLI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