까르띠에 [시간의 결정, Crystallization of Time] 전시 홍보 디지털 마케팅
- · 전시 인지도 제고 및 방문 모객 확장 목적 디지털 미디어 및 바이럴 캠페인 운영
- · 네이버, 카카오 등 국내 핵심 미디어와 토스, 에브리타임 등 버티컬(vertical) 미디어의 병행 집행으로 기간내 유의미한 타겟 퍼널 확충
- · 전시/럭셔리&하이앤드/라이프스타일/문화 등 유관 카테고리의 주요 파워페이지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전사적 컨텐츠 게재.홍보
- · 컨텐츠 노출 약 77만회 / 인게이지먼트 6.6만회 이상 기록
- Client
㈜리치몬트코리아 / 중앙일보㈜
- Date
2024.04 – 2024.06
-
Key word
#브랜딩
#디지털캠페인
#SNS마케팅
#인스타그램
#네이버
#미디어
#광고배너
#광고
#카드뉴스
#컨텐츠
#바이럴컨텐츠
#파워페이지